|
|
BMW X5 »Ó¸¸ ¾Æ´Ï¶ó ¿©·¯ºÐÀÇ ÀÚµ¿Â÷µµ ºÒ³¯ ¼ö ÀÖ´Ù. - Ä«ÇÁ·ÎŬ·´
¤ýÀÛ¼ºÀÚ |
±Ç¿µÈ£
|
¤ýÀÛ¼ºÀÏ |
2018-09-19 (¼ö) 23:53 |
|
|
BMW X5 »Ó¸¸ ¾Æ´Ï¶ó ¿©·¯ºÐÀÇ ÀÚµ¿Â÷µµ ºÒ³¯ ¼ö ÀÖ´Ù.
2018³â 9¿ù 19ÀÏ ¿ÀÈÄ 4½Ã 57ºÐÂë ¼¿ï ³»ºÎ¼øȯ·Î Á¤¸ª ¹æÇâ ¼º»ê³ªµé¸ñ ºÎ±Ù¿¡¼ ÁÖÇà ÁßÀÎ BMW X5 Â÷·®¿¡¼ ºÒÀ̳ª 15ºÐ ¸¸¿¡ ²¨Á³´Ù´Â ¼Ò½ÄÀε¥, ÈÀç¿¡ ´ëºñÇÏ¿© ÁغñÇÏ¿´´øÁö ÀÌ ºÒ·Î ´ÙÄ£ »ç¶÷Àº ¾ø¾úÁö¸¸, ÁøÈ ÀÛ¾÷ µîÀ¸·Î ³»ºÎ¼øȯ·Î 1°³ Â÷·Î°¡ ÇÑ ½Ã°£ °¡·® ÅëÁ¦µÅ Åð±Ù±æ ÀÚµ¿Â÷ ¿îÀüÀÚµéÀÌ ¹«Ã´ Å« ºÒÆíÀ» °Þ¾î¾ß Çß´Ù´Â ¼Ò½ÄÀÌ´Ù. ¶ÇÇÑ ¸®ÄÝ ´ë»ó¿¡ Æ÷ÇÔµÇÁö ¾ÊÀº BMW 320i 2002³â½Ä °¡¼Ö¸° Â÷·®ÀÌ 2018³â 9¿ù 18ÀÏ ÁÖÂ÷ Áß ¶Ç ÈÀç°¡ ¶Ç ¹ß»ýÇÑ »ç½ÇÀÌ µÚ´Ê°Ô ¾Ë·ÁÁ³´Âµ¥, ¿ÀÈÄ 9½Ã ¹ÝÂë °æ±âµµ ¿ëÀνà óÀα¸ÀÇ ÇÑ µµ·Î¿¡¼ ÁÖÂ÷ Áß ºÒÀÌ ³ª Ã⵿ÇÑ ¼Ò¹æ°üµé¿¡ ÀÇÇØ 20¿© ºÐ¸¸¿¡ ²¨Á³´Ù.
¿îÀüÀÚ´Â ÁÖÇà Áß ÇÚµéÀÌ Á¤»óÀûÀ¸·Î ÀÛµ¿ÇÏÁö ¾Ê¾Æ µµ·Îº¯¿¡ Á¤Â÷ÇÑ µÚ ¿£Áø·ë¿¡¼ Èò ¿¬±â¿Í ÇÔ²² ¹Ù´ÚÀ¸·Î ºÒ¶ËÀÌ ¶³¾îÁö´Â °ÍÀ» È®ÀÎÇØ 119¿¡ ½Å°íÇÑ °ÍÀ¸·Î ¾Ë·ÁÁ³´Ù.
À̳¯ÀÇ ÈÀç·Î ´ÙÇàÈ÷ ÀθíÇÇÇØ´Â ¾ø¾úÁö¸¸ ¿£Áø·ë ÂÊÀÌ ºÒŸ ¼Ò¹æ¼ Ãß»ê 550¸¸ ¿øÀÇ Àç»êÇÇÇØ°¡ ³µ´Ù°í ÇÑ´Ù.
°æÂû°ú ¼Ò¹æ´ç±¹Àº Á¤È®ÇÑ ÈÀç¿øÀÎÀ» Á¶»çÇÏ°í ÀÖ½À´Ï´Ù°í Çϴµ¥, ¼ö°íÇÒ ÀÌÀ¯¾ø´Ù°í ÆÇ´ÜÇÏ´Ï ¼Ò¹æ´ç±¹°ú °æÂûÀº ¿øÀκҸíÀ¸·Î ó¸®Çϱ⠹ٶó°í ½Í´Ù. ±× ÀÌÀ¯´Â ÈÀçÀÇ ¿øÀÎÀ» Á¤ºÎ¿Í µ¶ÀÏ º»»ç¿¡¼ Á¶»çÇÏ°í ÀÖ´Ù°í ÇÏÁö¸¸ Àý´ë ¿øÀÎ ¸ø ¹àÈù´Ù´Â °ÍÀ» ¾Ë°í ÀÖÀ¸¸ç, ÈÀç ¿øÀο¡ ´ëÇÏ¿© À¯ÀÏÇÏ°Ô ¾Æ´Â Ä«ÇÁ·ÎŬ·´ °ü¸®ÀÚÀÇ Á¦¾È¿¡ °ÅºÎÇÏ°í ÀÖ´ÂÁö °Å·¡ÇÏÀÚ´Â ¼Ò½ÄÀÌ ¾ø´ÂÇÑ °è¼Ó ÀÚµ¿Â÷ ÈÀç´Â À̾îÁø´Ù´Â °ÍÀ» ±â¾ïÇØ ÁÖ¸é ÁÁ°Ú´Ù.
|
|
|
|
|
|
|
Æ÷ÀÎÆ®¼ø
|
±Ûµî·Ï¼ø
|
½ÅÀÔȸ¿ø
|
|
|
±Ç¿µÈ£ |
144,230 |
|
|
°¿µ±¸ |
32,290 |
|
|
À̼± |
26,650 |
|
|
±è±ââ |
25,320 |
5 |
|
ÀÌÈ£¼® |
19,980 |
6 |
|
±è½Ã°ï |
19,450 |
7 |
|
¾ÈÈï¼· |
18,550 |
8 |
|
±èÅ¿ë |
18,050 |
9 |
|
ÀÌÁÖ¿ø |
16,040 |
|
|
±Ç¿µÈ£ |
3895 |
|
|
°ü¸®ÀÚ |
1500 |
|
|
ÀÌÈ£¼® |
275 |
|
|
±èÅ¿ë |
132 |
5 |
|
À̼± |
130 |
6 |
|
¾ÈÈï¼· |
115 |
7 |
|
ÁöÁ¾±Ù |
115 |
8 |
|
°¿µ±¸ |
77 |
9 |
|
Á¶¹Î¼ö |
47 |
10 |
|
°íº´Èñ |
44 |
|
ijÇÇÅ» |
12/13 |
¡Î |
|
¾ÈÁ¾Çõ |
12/1 |
|
|
±Ç¿À¼® |
11/18 |
|
|
¹ÚÁ¾Çö |
11/14 |
¡Î |
|
±è»ó¿ì |
11/13 |
¡Î |
|
±è¼ºÈ£ |
10/30 |
¡Î |
|
±èÇÑÇü |
10/9 |
¡Î |
|
À±Á¤¿í |
10/5 |
¡Î |
|
ÀÓµµ°Ç |
9/27 |
¡Î |
|
À¯À缺 |
9/22 |
¡Î |
|
|
|
|
|
|
|
|